손담비♥이규혁 결혼발표, 스포츠스타-연예인 부부는 누가 있을까? [MD하드털이]

[마이데일리 = 송일섭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IHQ 스피드 스케이팅 팀 감독 이규혁이 열애를 인정한데 이어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오는 5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 지인들을 초대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둘은 2011년 SBS 예능 '키스앤크라이'를 통해 처음 만남을 가진 후 헤어졌다가 최근 손담비의 가짜 수산업자 연루 의혹 이후로 서로를 위로하며 재결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연예인들이 스포츠 스타와 결혼을 하고 있다. 국민의 많은 사랑을 받은 스포츠 스타와 그를 내조하는 연예인 부부는 누가 있는지 확인해 보았다.

▲ 기성용-한혜진 부부, 국가대표 선수와 배우의 만남

지난 2013년 7월 결혼식을 올린 기성용-한혜진 부부는 2015년 득녀를 하며 행복한 부부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붉어진 기성용의 '성폭력 의혹'에서도 한혜진은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며 굳건한 부부 사이를 보여줬다.

▲ 정조국-김성은, 여전히 뜨거운 부부

지난 1월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정조국-김성은 부부는 정관수술을 위해 병원을 찾는 모습이 방송되며 아직까지 뜨거운 부부 사이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정조국-김성은 부부는 지난 2009년 결혼 후 2남 1녀를 키우고 있다.

▲ 박지성-김민지, 비밀연애 이후 벌써 결혼 8년차

박지성-김민지 부부는 지난 2014년 6월 한강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교제 사실이 알려졌다. 현재 1남 1녀를 키우고 있으며 김민지 아나운서의 개인 유튜브에 종종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 안정환-이혜원, 저희 사이 정말 좋아요

안정환-이혜원 부부는 안정환이 이탈리아 페루자에서 활약을 하고 있던 2001년 결혼식을 올렸다. 슬하에 1남 1녀를 둔 부부는 함께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행복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 류현진-배지현, 행복 가득 동갑내기 부부

2년여의 열애 끝에 2018년 결혼한 류현진-배지현 부부는 2020년 미국에서 득녀를 하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배지현은 한 TV프로그램에서 남편을 '곰'이라고 평가하며 "털털한데 소년 같다"라고 얘기해 여전한 부부 사이를 과시했다.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