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디원스(D1CE) 멤 우진영이 스웨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우진영은 1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언빌리버블(UNBELIEVABLE)'의 스페셜 클립을 공개했다.
스페셜 클립은 독특한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트랩 힙합을 기반으로, 강력한 비트와 다채로운 사운드가 웅장함을 자아냈다. 우진영은 화려한 조명 아래, 가사에 맞춘 장난스러운 표정과 다양한 제스처를 선보이며 곡의 매력을 더했다.
지난 4일 발매한 '언빌리버블(UNBELIEVABLE)'은 솔로 데뷔 300일을 맞이한 우진영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다. 상대방에 대한 강한 끌림을 '언빌리버블(UNBELIEVABLE)'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직설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로파이(Lo-fi) 한 피아노, 808베이스 등 다채로운 사운드로 곡을 채웠다.
우진영은 앞서 미니앨범 '3-2=A'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드러낸 바 있다. 이어 이번 디지털 싱글 '언빌리버블(UNBELIEVABLE)'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우진영은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쳐가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