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타이틀곡은 'FEARLESS'…트랙리스트 공개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하이브 최초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김가람 홍은채)이 첫 번째 미니앨범 ‘FEARLES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5일 공식 SNS에 게재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FEARLESS’를 포함해 ‘The World Is My Oyster’, ‘Blue Flame’, ‘The Great Mermaid’, ‘Sour Grapes’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가 타이틀곡 ‘FEARLESS’와 수록곡 ‘The Great Mermaid’ 작업에 참여했고, 멤버 김채원과 허윤진이 ‘Blue Flame’의 작사에 손길을 더했다.

데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FEARLESS’는 펑크 기반의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으로,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르세라핌의 당찬 모습을 이야기한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를 필두로 방탄소년단의 ‘Life Goes On’을 작업한 싱어송라이터 블러쉬(BLVSH)와 미국 팝 아티스트 데스티니 로저스(Destiny Rogers) 등 초호화 작곡가진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태민의 ‘Criminal’, X1의 ‘FLASH’를 만든 프로듀서팀 13, 빅히트 뮤직 소속 프로듀서 슈프림 보이(Supreme Boi), 싱어송라이터 아비어(ABIR)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얼터너티브 팝, 디스코-펑크, R&B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르세라핌의 스타일로 탄생했다.

한편 르세라핌의 ‘FEARLESS’ 선주문량은 예약판매 일주일 만에 27만 장을 넘겼다.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해 론칭하는 첫 걸그룹답게 ‘클래스가 다른 팀’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고조시킨 르세라핌은 오는 27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다. 이들은 오는 5월 2일 데뷔 앨범 ‘FEARLESS’를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 = 쏘스뮤직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