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youtube
아스트로 "MJ 빈자리 채우려 노력, 에너지 높였다"
22-05-16 15:27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멤버 MJ의 빈자리를 채웠다.

16일 오후 아스트로 세 번째 정규앨범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Drive to the Starry Road)'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Drive to the Starry Road)'는 아스트로와 아로하(팬덤명)가 언제나 함께 한다는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앨범이다. 아스트로 여섯 멤버들의 청춘과 팬들과 같이 걸어온 과거, 현재,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MJ는 지난 9일 입대했다. 그는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군악대로 활동할 예정이다. 문빈은 "MJ가 팀에서 맏형이자 해피 바이러스"라며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에너지를 업 시켰다. 신나고 재밌게 활동해보려 한다. 무대를 보실 때도 느껴질 수 있도록 다섯 멤버들이 노력했으니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산하는 "MJ와 얘기를 했었는데, '막내로서 지금 잘해주고 있다. 형이 가도 분위기를 잘 살리라'고 해줬다'며 "7년 만에 형다운 모습을 처음 본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MJ의 입대 현장에 동행했던 라키는 "형이 별 말없이 손을 꽉 쥐더라. '잘 해'라는 메시지를 전한 것 같다. 들어가는 작고 귀여운 형의 뒷모습을 보니 잘 갔다 왔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신보는 이날 오후 6시 발매.

[사진 = 판타지오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트와이스 모모, 옆자리 김동현에 “약간 부담스러워” 폭
트와이스 모모가 옆자리에 앉은 김동현을 부담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25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최근 솔로 데뷔곡 ‘POP!’을 발표한 트와이스의 나연과 모모, 채영이 출연했다....
해외이슈
“마릴린 먼로 드레스 찢었다”, 41살 킴 카다시안 고소당해[해외이슈](종합)
“브래드 피트를 시체로 만들어”, 최악의 인터뷰 비난 쇄도[해외이슈](종합)
“킴 카다시안 두달만에 10kg 감량” 비난 쇄도, 그러다 죽는 사람도 있어[해외이슈](종합)
“브래드 피트 죽이고 시체를 게재해?” GQ 커버사진 비난 폭주[해외이슈](종합)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편집인 : 곽명동    청소년 보호 책임자 : 곽명동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중구 을지로 11길 15, 408호 마이데일리 (수표동, 동화빌딩)(우: 04543)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