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youtube
김구라, "방송 날로 먹는다" 이진혁 '직구' 쿨 하게 '인정'(라떼9')
22-05-19 00:39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아이돌그룹 업텐션 이진혁이 개그맨 김구라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이진혁은 18일 오후 방송된 채널S, 더라이프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에 출연했다.

이에 김구라는 "그나저나 말이야. 이진혁 씨가 나를 뭐 엄청 걱정했다는 얘기가 있어?"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진혁은 "아... 걱정?"이라고 망설이다 "사실 MBC '심야괴담회'에서는 '날로 먹는다'는 얘기를 많이 들으셨잖아?"라고 답했다.

이에 "그렇다. 날로 먹었지"라고 쿨 하게 인정했고, 이진혁은 "'어~', '음~', '아~!' 3단 리액션으로 녹화를 평정하셔가지고 그런 부분이 좀"이라고 설명했다.

이진혁은 이어 "'근데 여기선 힘드시지?"라고 물었고, 김구라는 "아으~ 내가 있잖아 모니터 하다가 내 목소리에 지친 적은 처음이야. 나도 말 많이 하는 거 좋아하는데 업보라고 생각한다"고 답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김구라의 라떼9'는 김구라의 잡학사전 속에는 모르는 것이 없다! 과거 속에서 찾는 미래에 대한 해답! 과거를 통해 미래를 예측하고 구라가 아닌 진실로 미래를 예측하는 차트쇼다.

[사진 = 채널S, 더라이프 '김구라의 라떼9'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시도 때도 없이" 김준희, 골프장서 남편과 과감한 스킨
방송인 김준희가 남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김준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남편, 지인들과 함께한 일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짧은 영상 속에서 김준희는 남편과 서로 포옹하며 애정을 나눴다. 김준희는 "우리 여보 귀여워", ...
해외이슈
“마릴린 먼로 드레스 찢었다”, 41살 킴 카다시안 고소당해[해외이슈](종합)
“브래드 피트를 시체로 만들어”, 최악의 인터뷰 비난 쇄도[해외이슈](종합)
“킴 카다시안 두달만에 10kg 감량” 비난 쇄도, 그러다 죽는 사람도 있어[해외이슈](종합)
“브래드 피트 죽이고 시체를 게재해?” GQ 커버사진 비난 폭주[해외이슈](종합)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편집인 : 곽명동    청소년 보호 책임자 : 곽명동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중구 을지로 11길 15, 408호 마이데일리 (수표동, 동화빌딩)(우: 04543)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