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20년 전 오해 이제 풀렸다"…이수영 "눈에 뵈는 게 없었다"('차트 시스터즈')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우먼 송은이가 가수 이수영에 대한 오해를 풀었다.

이수영은 1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STORY '차트 시스터즈'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영과 대화를 나누던 송은이는 "내가 이제 오해가 풀렸어! 내가 정확하게 이수영을 실물로 처음 봤을 때가 기억이 나는데. 내가 행사 MC, 이수영이 초대가수였다. 그런데 이수영이 인사를 안 했어! 너무 어두웠었어"라고 이수영과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송은이는 이어 이수영에게 "솔직히 내심 너를 걱정했었단다. '쟤는 왜 이렇게 어두울까?'라고. 나한테 인사를 안 한 건 둘째 치고 '어린 아이가 왜 이렇게 어두울까?'"라고 고백했다.

이에 이수영은 "그때 눈에 뵈는 게 없었다! 머리카락에 테이프를 붙여 옆얼굴에 붙여놨다니까. 우리가 북방형 얼굴이잖아. 그래서 광대가 나오면 죽는 줄 알았다. 그러니까 잘 안 보여"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차트 시스터즈'는 셀럽파이브 송은이,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와 함께하는 추억공감! 세대공감! 본격 음악토크 차트쇼다.

[사진 = tvN STORY '차트 시스터즈'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