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youtube
'뮤직뱅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1위 "모아·빅히트 감사해" [종합]
22-05-20 18:34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5월 셋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후보에는 싸이의 '댓 댓(That That)(prod. SUGA of BTS)',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굿 보이 곤 배드(Good Boy Gone Bad)'가 올랐다.

1위의 주인공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였다. 멤버들은 "너무 오랜만에 컴백했는데 큰 상 안겨주신 모아 분들과 뮤직뱅크 사랑한다"며 "방시혁 피디님을 비롯한 모든 빅히트 식구 여러분들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모아들이 이렇게 선물해줘서 몸 둘 바를 모르겠다. 더 열심히 하겠다.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보답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에이비식스, 원어스, 아스트로, 효연(HYO)의 컴백 무대도 펼쳐졌다.

청량한 곡으로 돌아온 아스트로는 신보 타이틀곡 '캔디 슈가 팝(Candy Sugar Pop)'과 수록곡 '밤하늘의 별처럼'을 선보였다. '캔디 슈가 팝'은 달콤한 무드의 밝고 청량한 팝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캔디와 슈가라는 애칭으로 표현한 로맨틱한 면모가 돋보인다.

효연은 신곡 '딥(DEEP)'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서로 물고 뜯기는 관계 속에서 점점 더 깊이 얽히고 빠져드는 아슬아슬한 감정을 사냥감을 노리는 포식자의 탐색전에 비유한 EDM 장르 댄스곡이다. 거미줄을 형상화한 안무가 인상적이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에이비식스, 클라씨, 아이칠린, 나인아이, T1419, TN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크비, 베리베리, 싸이퍼, 아스트로, 예린, 원어스, 정세운, 효연(HYO)이 출연했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시도 때도 없이" 김준희, 골프장서 남편과 과감한 스킨
방송인 김준희가 남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김준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남편, 지인들과 함께한 일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짧은 영상 속에서 김준희는 남편과 서로 포옹하며 애정을 나눴다. 김준희는 "우리 여보 귀여워", ...
해외이슈
“마릴린 먼로 드레스 찢었다”, 41살 킴 카다시안 고소당해[해외이슈](종합)
“브래드 피트를 시체로 만들어”, 최악의 인터뷰 비난 쇄도[해외이슈](종합)
“킴 카다시안 두달만에 10kg 감량” 비난 쇄도, 그러다 죽는 사람도 있어[해외이슈](종합)
“브래드 피트 죽이고 시체를 게재해?” GQ 커버사진 비난 폭주[해외이슈](종합)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편집인 : 곽명동    청소년 보호 책임자 : 곽명동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중구 을지로 11길 15, 408호 마이데일리 (수표동, 동화빌딩)(우: 04543)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