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차이고 매달려본 적 있어… 찾아가 울면서 다시 만나자고” (‘런닝맨’)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아스트로 차은우가 여자친구에게 차인 후 매달려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는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 문빈, 산하가 출연했다. 이날 멤버들은 흑심팀과 백심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쳤다.

‘있다 없다’ 미션에서는 ‘나는 살면서 연인에게 차인 후 구질구질하게 매달려 본 적이 있다’라는 질문에 차은우는 ‘있다’를 들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모두가 궁금해하자 차은우는 “중, 고등학교 때 보고 싶어서 찾아간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과 하하는 자리에서 일어나 “바닥에 무릎 꿇고 빈 거 얘기할까?”, “엎드려뻗쳐한 거 얘기할까”라며 흥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차은우는 “찾아가서 나도 울면서 얘기를 했었다. 다시 보자고”라고 덧붙였다.

지석진이 “그랬더니 뭐래”라고 묻자 차은우는 “다시 봤다”며 결국 다시 만나게 됐다고 말해 모두의 분노를 폭발하게 만들었다.

차은우의 말을 들은 지석진은 “되는구나 저게. 우리는 한번 떠나면 뒤도 안 봐주던데”라며 어이없어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 = SBS ‘런닝맨’ 방송 캡처]

임유리 기자 imyo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