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점왕 도전' 손흥민, 노리치시티전 선발 출격…'식중독 우려' 케인도 선발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 도전하는 손흥민이 노리치시티전에 선발 출격한다.

토트넘은 23일 오전 0시(한국시간) 노리치시티를 상대로 20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38라운드 최종전 원정 경기를 치르는 가운데 선발 출전 명단을 확정했다. 손흥민은 노리치시티전에 선발 출전해 공격을 이끈다. 식중독 우려가 있었던 케인 역시 이날 경기에 선발 출전한다.

토트넘은 노리치시티를 상대로 케인이 공격수로 나서고 손흥민과 클루셉스키가 측면 공격을 이끈다. 벤탄쿠르와 호이비에르는 중원을 구성하고 세세뇽과 에메르송이 측면에서 활약한다. 산체스, 다이어, 데이비스는 수비를 맡고 골문은 요리스가 지킨다.

손흥민은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21골을 터트려 득점 선두 리버풀의 살라(22골)를 맹추격하고 있다. 손흥민은 최근 9경기에서 10골을 터트리는 폭발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

토트넘과 맞대결을 치르는 노리치시티는 리그 최하위에 머물고 있는 가운데 이미 강등이 확정됐다. 노리치시티는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20개 팀 중 최다 실점을 기록 중이다.

[사진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