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13명 동시에 재계약 논의, 오해 생길 수 있어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세븐틴(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재계약 과정을 밝혔다.

2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세븐틴의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에스쿱스는 "재계약을 할 때 13명이 같이 들어갔던 이유는 멤버들끼리도 이야기가 밖에서 들렸을 때 와전이 되고 오해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이야기를 회사에서 정말 잘 들어주셨다. 솔직히 회사 입장에서도 13명을 다 같이 만나는 게 부담되는 자리라는 걸 잘 알고 있다"며 "그런데도 우리 이야기를 잘 들어주시고 원하는걸 잘 반영해주셔서 재계약까지 잘 가게 되지 않았나 싶다"고 설명했다.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은 세상에 유일하고도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는 '태양'과 같은 존재가 되겠다는 야심을 솔직하게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핫(HOT)'은 세븐틴 고유의 묵직하고 열정적인 정체성을 보여 줌과 동시에 궁극적으로 '태양'이 되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낸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