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폭언 남편에 김이나 “생활비에 욕설 감당비 포함이냐” 분노 (‘결혼과 이혼 사이’)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힘들면 아내 유빈에게 욕을 해도 된다고 생각하는 남편 주원의 모습에 김이나가 분노했다.

27일 오후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에서는 부부들이 결혼과 이혼 사이를 숙려하는 공간인 ‘사이집’에 입주한 뒤 각자 이혼 변호사를 만났다. 이후 각 부부의 사이집에는 이혼 조정 신청서가 도착했다.

주원-유빈 부부는 각자에게 도착한 이혼 조정 신청서를 확인한 뒤 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남편 주원의 욕설에 대해 불만을 표하는 아내 유빈에게 주원은 “내가 제일 힘든 시기라고 생각 안 해봤냐”며 화를 냈다. 이에 유빈은 “힘들면 욕해도 되냐”며 맞섰다.

그러자 주원은 “표현의 방법이 다르면 할 수도 있는 거지”라고 대답했다. 유빈은 “그러니까 오빠 말은 정당성이 된다는 거냐. 힘들면 욕을 해도 된다는 거냐”라고 어이없어했지만 주원은 “내 입장에서는”이라며 그럴 수도 있다는 뜻을 내비쳤다.

이 모습을 본 김구라는 깊은 한숨을 내쉬었고, MC 그리는 “이 정도 욕은 감내를 해야 된다 그렇게 생각하는 거 같다”고 말했다.

김이나는 “그럼 내가 받는 생활비에 욕설 감당비가 포함되어 있는 거냐”며 어이없어했다.

김구라는 “남편이 저렇게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하는 베이스에는 어쨌든 자기는 경제적으로 투잡도 뛰면서 자기 직장 끝나고 난 다음에 돈 더 벌려고 배달 일도 하면서 열심히 돈을 번 그런 나름대로 프라이드 아닌 프라이드가 있다”며 남편 주원의 마음을 추측했다.

이에 김이나는 “충분히 프라이드를 가질 만한 일이다”라며, “스트레스 해소를 저렇게만 안 하면 참 멋있어질 수 있는데…”라고 안타까워했다.

김민정 역시 “그렇게 돈 벌어다 주니까 나는 너한테 이렇게 해도 된다는 아닌 거 같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사진 = 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 캡처]

임유리 기자 imyo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