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 수지 "수지로 사는 기분? 좋아요! 아주 좋아요" [MD동영상]

'안나' 수지(SUZY) "수지로 사는 기분? 좋아요! 아주 좋아요" (쿠팡플레이 '안나' 제작발표회)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된 쿠팡플레이 새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수지가 '수지로 사는 기분'에 대한 질문에 "좋다. 좋은 것 같다. 아주 좋은 것 같다"고 답하며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OTT 쿠팡플레이의 새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로 수지, 정은채, 김준한, 박예영 등이 출연한다. 24일 첫 공개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된 쿠팡플레이 새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수지가 '수지로 사는 기분'에 대한 질문에 "좋다. 좋은 것 같다. 아주 좋은 것 같다"고 답하며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OTT 쿠팡플레이의 새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로 수지, 정은채, 김준한, 박예영 등이 출연한다. 24일 첫 공개 예정.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