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 이렇게 예쁜 마녀가 있었나? "최강 걸크러시 기대해주세요" [MD동영상]

이유리(Lee Yuri), 이렇게 예쁜 마녀가 있었나? "최강 걸크러시 기대해주세요" (TV조선 '마녀는 살아있다') 22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새 미니시리즈 '마녀는 살아있다'(극본 박파란 연출 김윤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유 이유리, 이민영, 윤소이, 정상훈, 류연석, 김영재가 포토타임을 가졌다.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는 산 날과 살 날이 반반인 불혹의 나이에 각자 죽이고 싶은 누군가가 생겨버린 세 여자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블랙코미디다. 25일 첫 방송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2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새 미니시리즈 '마녀는 살아있다'(극본 박파란 연출 김윤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유 이유리, 이민영, 윤소이, 정상훈, 류연석, 김영재가 포토타임을 가졌다.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는 산 날과 살 날이 반반인 불혹의 나이에 각자 죽이고 싶은 누군가가 생겨버린 세 여자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블랙코미디다. 25일 첫 방송 예정.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