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남편, 연애할 때는 나 꼬시려고…" 폭로('이번주도 잘부탁해')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김정은이 남편에 대해 입을 열었다.

27일 오후 방송된 ENA, tvN STORY '이번주도 잘부탁해'에서 성동일과 고창석은 대통령상을 받은 전통 소주를 찾아 김정은과 강원도 원주를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정은은 "누구랑 술 먹는 게 가장 편해?"라는 성동일의 물음에 "나는 우리 신랑이랑 먹거나"라고 답했다.

김정은은 이어 "근데 우리 신랑은 술을 옛날에 연애할 때는 잘 마셨었는데... 그때는 꼬시려고 그랬던 것 같다"고 폭로했다.

이에 성동일과 고창석은 격하게 공감했다. 이어 성동일은 "결혼하면 왜 안 먹지?"라며 고개를 갸우뚱했고, 김정은은 "신랑은 홍콩, 나는 한국에 있잖아"라고 알렸다.

그러자 성동일은 "더 애틋하지 그럼 뭐"라고 말했고, 김정은은 "그래서 조금 좋은 면은 있다. 내가 드라마 한다고 한 4~5개월을 못 만났었다. 재작년에. 그래서 되게 오랜만에 왔어. 서로 쑥스러워하고 하루가 어색했다. 딴 남자 같더라고 좀"이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번주도 잘부탁해'는 옛 것인 줄 알았던 전통주가 새로운 트렌드가 되어 돌아왔다! 숨은 요리고수 성동일 & 고창석이 직접 만드는 페어링 안주! 그 맛은?! 초대된 특급 게스트를 위한 성동일과 고창석의 전통주 페어링 안주 대결 프로그램이다.

[사진 = ENA, tvN STORY '이번주도 잘부탁해'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