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650만원 초호화 스위트 호캉스 주인공은 누구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드림호캉스 인생샷 올리고 초호화 스위트 호캉스 기회 잡은 행운의 주인공은 누굴까.

롯데관광개발은 1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초호화 호캉스 상품을 내건 ‘드림호캉스 최고의 순간을 인생샷으로 남기세요’ 인스타그램 이벤트의 당첨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디플로매틱 스위트 2박(650만원 상당)과 조식, 그랜드 클럽 2인 혜택이 모두 포함된 초호화 호캉스를 누릴 행운의 주인공인 1등 당첨자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gongzoo86 으로 제주의 완벽한 선셋으로 물든 야외풀데크에서 아이와 함께 드림호캉스를 누리는 모습이다.

2등 당첨자(@bread_teacher)는 한낮의 야외풀데크에서 구릿빛 피부를 뽐내는 모습, 3등 당첨자(@kim_ja_0)는 한라산과 제주도심을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 드림호캉스를 보내는 모습이다.

2등과 3등에게는 130㎡(40평) 규모의 코너 스위트 2박(200만원 상당)과 그랜드 스위트 2박(150만원 상당) 숙박 기회를 각각 제공한다. 조식과 그랜드 클럽 2인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1박에 300만원을 호가하는 스위트가 포함된 럭셔리 호캉스 등 8월까지 3개월에 걸쳐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내세워 화제가 되었던 이번 이벤트는 제주 드림타워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jejudreamtower)을 통해 진행됐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곳곳에 인생샷 스팟이 포진해 있다”며, “드림호캉스를 누리며 최고의 순간을 담은 인생샷 한 장으로 럭셔리 스위트가 포함된 초호화 드림호캉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이벤트는 8월까지 진행되며 매달 3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제주 드림타워에서 찍은 드림호캉스 인증샷을 다이렉트 메세지(DM)로 보내고 본인 계정에 포스팅(#드림호캉스, #제주드림타워 해시태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럭셔리 호캉스의 대명사가 되고 있는 제주 드림타워는 제주 바다와 한라산, 공항, 제주 도심을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전망을 발판으로 MZ세대는 물론 유명 셀럽도 자주 찾는 제주 관광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

9월 30일까지 홈페이지, 모바일 앱, 전화,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제주 최고층(38층)에서 글로벌 스타셰프 ‘벌튼 이’가 선보이는 웰컴 스낵, 드링크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한다.

[사진 = 롯데관광개발]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