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쌀밥' 댄스 챌린지 돌입→문세윤 음방 출연 공약까지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맛있는 녀석들' 뚱5가 첫 번째 먹송 프로젝트인 '쌀밥'으로 댄스 챌린지를 시작했다.

1일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측은 뚱3(유민상, 문세윤, 김태원)의 '쌀밥' 댄스 영상을 공식 틱톡 채널에 올리고,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 댄스 챌린지에 돌입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댄스 챌린지 영상에는 '쌀밥' 후렴구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는 뚱3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갓 지은 쌀밥', '윤기가 가득', '달달한 쌀밥 ', '쌀밥이 좋아'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가 한데 어우러져 보는 이들까지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맛있는 녀석들' 측은 이번 뚱3을 시작으로 뚱2(김민경, 홍윤화)와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까지, 다양한 버전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먹송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쌀밥' 댄스 챌린지에 참여한 맛둥이들에게는 진짜 쌀밥을 상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뚱5가 직접 작사하고 노래를 불렀으며, 맛둥이 간호사인 이한빛 씨가 작곡을 맡은 '쌀밥'은 지난달 23일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특히 '맛있는 녀석들'의 촬영 비하인드가 담긴 '망구형의 감독판'에서는 문세윤이 "음원사이트 차트 100위 안에 일주일 이상 있으면 음악방송에 출연하겠다"라고 공약을 밝혀 맛둥이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든 바 있다.

여기에 유민상, 김태원이 나서서 문세윤이 언급한 일주일을 하루로 변경, 뚱5의 음악방송 출연 가능성을 높여 망구형(이명규 PD)의 꿈을 부풀게 했다.

이에 '쌀밥' 댄스 챌린지로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한 뚱5와 망구형이 음악방송 진출까지 이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의 '영광 9미 특집'은 1일 오후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사진 = IHQ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