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내 반려견, ♥김준호만 보면 좋아서 오줌을…휴지 필수" 폭소 ('스캉스')[종합]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코미디언 김지민이 남자친구 김준호와 자신의 반려견에 얽힌 일화를 공개한다.

4일 밤 MBN, ENA PLAY에서 방송된 '호캉스 말고 스캉스'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펫파크에 방문한 강남, 소유, 김지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지민은 "나는 강아지와 여행을 많이 다닌다. 여행 갈 때 펫 호텔은 무조건 필수로 검색한다. 강아지와 함께 못 간다면 포기한다"고 말했다.

이어 반려견 느낌이와 나리의 개인기에 대해 "우리 강아지는 사람처럼 이불 덮고 목을 내밀고 눕는다. 나처럼 똑같이 눕는 것"이라며 "그리고 내가 울면 눈물을 핥아준다"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소유는 김지민에게 "느낌이, 나리는 김준호 선배님과 잘 맞냐"고 물었다. 김지민은 "(김준호가) 반려동물을 키우지는 않는데, 강아지를 좋아한다. 내가 1박 2일 여정이 있으면 맡기기도 한다"고 답했다.

이어 "반려견 나리가 아무나 보고 짖는다. 산책하기 힘들 정도로 짖음이 심한데, 김준호 씨만 보면 뛰어오면서 저기서부터 오줌을 싼다. 너무 좋아해서. 그래서 나리와 선배님의 만날 때는 휴지가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강남은 "준호 형 이야기를 하니까 목소리가 여자가 된다"고 말을 건넸다. 김지민은 "내가?"라며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MBN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