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 "완전체 컴백, 준비하며 행복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위너(WINNER)가 오랜만에 돌아온 소회를 밝혔다.

5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YG엔터테인먼트 신사옥에서 위너 네 번째 미니앨범 '홀리데이(HOLIDA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완전체 위너의 신보는 정규 3집 '리멤버(Remember)' 이후 약 2년 3개월 만이다. 강승윤·김진우·이승훈·송민호는 817일의 공백을 깨고 팬들의 오랜 기다림을 해소할 예정이다.

강승윤은 컴백 소감으로 "굉장히 행복하고 기쁘다"라며 "각자 개인 활동을 열심히 했었는데 완전체로 모든 멤버들이 함께하는 느낌은 또 달랐다. 준비하는 과정이 행복했고, 이어질 활동도 행복하게 이어나갈 생각"이라고 전했다.

이어 "'홀리데이'는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노래들을 담은 앨범이다. 함께하는 순간에는 팬들도, 리스너도 '홀리데이'가 되자는 의미다. 휴가철이기도 하니 떠나면서 편안하게 들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미니 4집 '홀리데이'에는 타이틀곡 '아이 러브 유'를 포함해 레트로한 유로댄스 사운드가 신나는 '10분', 뭄바톤 스타일의 '홀리데이',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집으로', 808 드럼에 어쿠스틱 기타 스트로크 궁합이 잘 어우러진 '패밀리(FAMILY)',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새끼손가락'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