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전다빈 "타투? 30개 좀 넘고 40개 안돼, 나름의 철칙은…"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돌싱글즈3' 전다빈이 문신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전다빈은 최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네티즌들의 질문에 답해주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문신과 관련한 질문이 여럿 나왔는데, 전다빈은 한 네티즌이 "문신은 계속 유지하실 건가요? 세상 최고 이쁜 몸매가 문신에 가려져서 아쉬워요. 혹시 문신 하신 거 후회는 없으세요?"라고 묻자 "예? 유지를 안하면? 더할 거냐는 질문일까요? 더하면 더했지 안 지워요. 하나하나 의미 있고 디자인 하면서 새긴 거예요. 제 몸은 타투가 있어도 예쁘니까 걱정마세요"라고 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전다빈에게 "타투한 거 보고 딸이 몸에 왜 그림이 있냐고 안 물어봤어요? 나중에 내 애가 물어보면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전다빈은 "안 물어봐요. 애기 때부터 있던 거라 자기도 그림 있으면 좋겠다고 해서 타투 스티커 붙여줘요. 판박이 스티커"라고 웃으며 "엄청 좋아해요. 자기도 크면 한대서 그러라 했어요. 하든가 말든가 돈 벌어서 알아서 하길. 단, 타투이스트 초이스는 컨펌 받아야 함"이라고 덧붙였다.

문신 개수와 위치에 대한 질문에는 "몇개? 한 30개 좀 넘고 40개는 안 되는 거 같아요"라며 전다빈은 "위치는 감각이죠. 나름의 철칙은 얼굴, 목, 쇄골, 가슴, 손에는 절대 안합니다"라고 밝혔다.

이 밖에 전다빈은 한 네티즌이 "결혼하고 싶으신가요? 연애를 하고 싶으신가요?"라고 묻자 "결혼을 뭐하러 또 한답니까. 연해할 거예요. 몽글몽글한 그 설렘 느낄래요"라고 답했다. 자신의 키와 몸무게에 대해선 "키 165cm, 몸무게 55kg"이라고 밝혔다.

[사진 = 전다빈 인스타그램]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