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시치 도움→다이어 헤더골' 토트넘, 레스터에 2-1 역전(전반 23분)

[마이데일리 = 이현호 기자] 에릭 다이어가 시즌 2호골과 함께 토트넘의 역전을 이끌었다.

토트넘은 18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스터 시티와의 2022-23 잉글랜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에서 2-1로 앞서가고 있다.

경기에 앞서 양 팀 선발 라인업이 나왔다. 손흥민은 올 시즌 처음으로 벤치에서 시작했다. 토트넘은 해리 케인, 히샬리송, 데얀 쿨루셉스키,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로드리고 벤탄쿠르, 라이언 세세뇽, 클레망 랑글레, 에릭 다이어, 다빈손 산체스, 이반 페리시치, 위고 요리스를 선발 카드로 꺼냈다.

전반 6분 만에 이 경기 선제골이 터졌다. 유리 틸레망스가 페널티킥(PK)을 성공시켜 레스터가 1-0으로 앞서가기 시작했다. 1분 뒤 토트넘이 코너킥을 얻었다. 쿨루셉스키의 왼발 크로스를 케인이 헤더골로 마무리했다. 케인은 올 시즌 리그 6호골을 기록했다.

전반 21분에 히샬리송이 레스터 시티 진영에서 코너킥을 유도했다. 키커로 페리시치가 나섰다. 페리시치는 오른발로 크로스를 올렸다. 공격에 가담한 다이어가 헤더 슈팅으로 역전골을 성공시켰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이현호 기자 hhh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