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파격 변신 '누드'…이번엔 란제리룩이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타이틀곡 '누드(Nxde)'로 파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2일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에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I love)'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액트(Act)'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여자)아이들은 다양한 하트 모양의 오브제와 개성 넘치는 란제리 룩으로 사랑스러움과 동시에 매혹적인 분위기를 뿜어냈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로는 멤버 전원 금발로 변신하며 파격적인 콘셉트를 예고했던바.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예상을 뒤엎는 비주얼로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이번에는 어떤 곡과 퍼포먼스로 놀라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3월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로 컴백하고, 타이틀곡 '톰보이(TOMBOY)'로 국내외 차트를 섭렵하며 '톰보이 신드롬'을 탄생시킨 바 있다.

이후 첫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 JUST ME ( )I-DLE ]'를 통해 서울,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달라스, 휴스턴,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산티아고, 멕시코시티, 몬테레이, 방콕,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도쿄, 싱가포르까지 총 18개 지역을 돌며 글로벌 팬들과 만나는 중이다.

(여자)아이들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는 오는 10월 17일 오후 6시 공개.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