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락앤락, 자원순환 캠페인 영상 ‘우리가 지구를 사랑하는 방법’ 산업부 장관상 수상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락앤락은 ‘2022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 & CSR 필름페스티벌’에서 따뜻한 사회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2022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 & CSR 필름페스티벌’은 개인과 공동체, 기업과 구성원 등 모든 이해관계자의 지속 가능한 성장 도모를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공모전이다.

심사 대상은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가치 창출 활동 내용을 담은 출품작들이다. 학계, 유관 기관 및 현장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발표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표준인 ‘ISO 26000’을 바탕으로 ▲기획의 창의성 ▲사회문제 중대성 ▲사회문제 해결 ▲작품성(전달력)을 기준으로 수상작을 선별한다.

락앤락은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 내용을 담은 영상 ‘우리가 지구를 사랑하는 방법’으로 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강민숙 락앤락 상생위원회 운영본부장은 “앞으로도 일상 전반에서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캠페인을 고민하며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우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과장(왼쪽)과 강민숙 락앤락 상생위원회 운영본부장, 사진 =락앤락]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