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은가은과 가상 부부였을 때 진짜 결혼 했어야 했는데"(신랑수업)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가상 아내였던 트로트 가수 은가은에 대한 찐 속마음을 공개했다.

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이상준은 은가은을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준은 "은가은이 진짜 어머님, 아버님한테 인기가 많다"고 운을 뗐다.

이상준은 이어 "그래서 제가 전통 시장이나 이런데 가면 제가 은가은과 진짜 결혼한 줄 아시는 분들이 '색시 어디 있냐?', '가은이 어디 있냐?'라는 얘기를 많이 하시는데... 그때마다 한 번씩 흔들리기는 한다. '그때 결혼 진짜 했어야 됐나?' 뭐 이런 생각"이라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놀라움으로 가득 채웠다.

이를 들은 신봉선은 "이상준 눈 봤냐? 그동안 '신랑수업'에서 보던 상준이의 눈이 아니다. 처음 보는 눈 모양이 나왔다"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은가은을 보며 행복해하는 이상준의 모습이 나왔고, 이를 본 정준하는 "저건 진심이거든"이라고 쐐기를 박았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