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엑소→NCT까지…SMTOWN 겨울 앨범, 완벽 보컬 하모니 예고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2022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가 겨울 감성 지수를 높여줄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한다.

이번 앨범에는 발라드 곡들도 수록됐다. 강타, 슈퍼주니어 예성, 엑소 수호, NCT 태일, 런쥔의 따뜻한 보컬을 만날 수 있는 '해피어(Happier)'는 부드러운 피아노와 보컬 하모니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 곡이다. 가사에는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낸 이들에게 걱정과 불안까지 안아주는 아늑한 품이 되어주겠다는 애정 어린 위로를 담았다.

또한 슈퍼주니어 려욱, 샤이니 온유, NCT 도영, 천러, 샤오쥔의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 '넌 어디에 (Where You Are)'는 따뜻하면서도 쓸쓸한 느낌의 피아노 연주와 스트링 선율이 함께 걷던 눈 내리는 거리에 혼자 남아 지나간 연인을 그리워하고 추억하는 모습을 담은 가사와 어우러져 애절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더불어 '웰컴 투 SMCU 팰리스(Welcome To SMCU PALACE)'는 설원에 펼쳐진 광야의 성 'SMCU PALACE'가 자아내는 장대함과 신비로움을 오케스트라 음악으로 표현한 에스엠 클래식스(SM Classics)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으로, 광야의 다양한 매력을 표현한 현악기의 생생한 움직임과 독특한 아이디어의 음악 선율이 청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2022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