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 장정윤, 시母라도 "승부는 승부"…규현 "굉장히 냉정하네" [걸환장]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걸어서 환장 속으로’ 227개 지옥의 돌계단을 두고 장정윤 작가가 시어머니에게도 단호함을 보인다.

29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 3회에서는 김승현, 장정윤 부부와 광산김씨 패밀리의 프랑스 파리 2일 차가 그려진다.

앞서 장정윤 작가는 “‘TV 출연이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더라”며 방송 첫 데뷔 소감을 밝힌 가운데 장정윤 작가가 여행 도중 시어머니의 눈속임을 잡아내는 매의 눈을 발동시켰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광산김씨 패밀리는 프랑스 파리의 대표 관광지 에펠탑, 트로카데로 광장에 이어 몽마르트르 언덕을 찾는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위기가 발생한다. 몽마르트르 언덕으로 가는 길 앞에 끝이 보이지 않는 227개 지옥의 계단이 펼쳐진 것. 하지만 재정난 때문에 광산김씨 패밀리 중 모노레일에 탑승할 수 있는 인원은 단 4명뿐이었다.

이에 김승현, 장정윤 작가, 시동생, 시삼촌 그리고 시고모, 시부모, 딸 김수빈이 각각 한 팀을 이뤄 소중한 관절을 지키기 위한 ‘지옥의 계단행 피하기’ 가위바위보 게임이 펼쳐졌다. 팽팽한 긴장감 속 시어머니 백옥자 여사와 시삼촌이 각 팀의 대표로 나선 가운데 장정윤 작가가 돌연 “잠시만요”를 외쳐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장정윤 작가는 “가위가 보자기로 둔갑했다”며 시어머니의 눈속임을 잡아내는 매의 눈을 발동하더니 “어머니라도 승부는 승부다. 양보해드릴 순 있지만 수법은 안 된다”고 단호하게 이의를 제기했다는 후문.

이를 지켜보던 박나래는 “그래도 시어머니인데…”라며 말을 잇지 못했고, 규현은 “굉장히 냉정하시네요”라며 게임 앞에서 시어머니도 예외 없는 장정윤 작가에게 놀라워했다.

과연 광산김씨 패밀리 중 지옥의 227개 계단을 오르게 된 팀은 어디일지, 시어머니와 맞부딪힌 며느리 장정윤 작가가 현명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 =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제공]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