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형수님 박지현 "롤 티어? 실버, 요즘 잘 안하는 대신…"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재벌집 막내아들'로 사랑 받은 배우 박지현(28)이 소감 밝혔다.

박지현은 최근 유튜브채널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가 공개한 인터뷰 영상에서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속 순양가에서 가장 좋아하는 인물에 대해 "진양철 회장님"이라고 밝혓다.

박지현은 "순양을 향한 그 애정과 헌신이 그 누구보다 대단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며 "삶을 살아가는 방식에 있어서 배울 점이 많은 사람인 것 같아서 되게 좋아했다"고 고백했다.

앞으로 해보고 싶은 배역에 대해선 "하고 싶은 장르나 캐릭터가 너무 많다"고 한 박지현이다. "아직 못해 본 장르가 너무 많다"며 "굳이 하나를 고르자면 저는 사랑 이야기를 하고 싶다. 로맨틱 코미디가 되었든 정통 멜로가 되었든 저는 연기하면서 한번도 쌍방의 사랑이 이루어진 적이 거의 없었다. 이루어지는 그런 사랑을 연기해보고 싶다"고 바랐다.

이 밖에 박지현은 피로 회복을 꼭 챙기는 것은 "잠"이라며 "잠이 진짜 많아서 무조건 촬영 틈틈이 혹은 쉴 때 잠을 많이 자려고 노력한다"고 밝혔다.

게임 관련 질문에는 "최근에 롤을 잘 안한다. 롤 토체스에 빠졌다"는 박지현은 "롤을 잘 안하게 되어서 지금 티어는 실버다. 롤 토체스도 재미있다. 전 시즌 마스터였는데, 최근 시즌이 바뀌어서, 시즌 바뀌고는 또 잘 못했다"고 고백했다.

박지현은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물었을 때에는 "팬분들이 좋아해 주신다는 얘기를 들을 때마다 되게 민망하다"고 털어놨다. "아직 너무 부족한 점이 많다"는 박지현은 "그렇지만 이렇게 좋아해 주신다는 말을 들으니까 좋다. 앞으로도 기대하시는 부분에 실망하시지 않도록 최선 다해서 연기로서, 배우로서 보답하는 그런 배우가 되겠다"고 밝혔다.

박지현은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모현민 역으로 열연했다. 현성일보 사주의 장녀로 진성준(김남희)의 아내이자 진도준(송중기)의 형수다. 팬들 사이에선 '재벌집 형수님'이란 별명으로 불렸다.

[사진 = 유튜브채널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 영상]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