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태안모터스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마이데일리 = 김건호 기자] 키움 히어로즈은 29일 "28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 구단사무실에서 태안모터스와 2023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태안모터스는 2016년부터 8년째 키움과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키움은 이번 시즌 선수단 유니폼 상의에 태안모터스 로고를 부착하고, 홈플레이트 뒤쪽에 설치된 LED에 태안모터스 광고를 송출한다. 태안모터스는 광고에 따른 후원을 진행한다.

태안모터스는 스폰서십 외에도 고척스카이돔 구장의 차별화된 시설을 갖춘 ‘태안모터스 스카이박스’를 운영하여 아우디 고객들에게 최상의 공간에서 편하고 안전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태안모터스는 아우디 공식딜러로서 수도권 8개 전시장(도곡로, 한강대로, 남산, 방배, 인천, 송도, 일산, 목동)과 7개의 서비스센터(개포, 영등포, 인천 남동, 인천 주안, 일산, 남산, 방배) 및 2개의 인증중고차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KLPGA 프로골퍼 박민지, 김수지 그리고 이예원 선수를 후원하는 등 스포츠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아우디 고객들에게 스포츠를 통한 아우디 브랜드를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 = 키움 히어로즈 제공]

김건호 기자 rjsgh2233@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