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 박승환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자사 앱 ‘LOTTE GIANTS’의 ‘G-스타’ 응원하기 기능을 활용하여 엔제리너스와 함께 팬들에게 이달의 ‘G-스타 MVP’ 선수가 직접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스타’는 롯데자이언츠 공식앱에서 팬들이 직접 투표하는 인기투표 시스템으로 매달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선수가 ‘G-스타 MVP’로 선정된다.
지난달 진행한 3월 ‘G-스타 MVP’ 투표에는 이학주 선수가 선정됐다. 해당 선수에 대한 응원 메시지와 특별한 사연 등을 공식앱에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댓글로 선정된 당첨자 200명에게는 3월의 ‘G스타 MVP’ 이학주 선수가 직접 4월 30일 엔제리너스 커피와 투명포토카드를 전달한다.
이학주 선수에 대한 댓글 이벤트 응모는 4월 24일 오후 12에 시작하여 4월 26 오후 12시까지 롯데자이언츠 공식앱을 통해서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4월 26일 오후 2시 이후 개별 연락 예정이다.
한편, 구단은 정규시즌 동안 매달 ‘G-스타’ 1위를 선정하여 엔제리너스와 함께 총 6회 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4월 월간 ‘G-스타’ MVP 선정 투표도 현재 롯데자이언츠 공식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진 = 롯데 자이언츠 제공]
박승환 기자 absolut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