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드라마 ‘박하영 여행기’ 앞서 보그 6월호 알렉산더 맥퀸 화보 공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이나영이 오는 24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공개를 앞둔 가운데 보그 코리아 6월호 화보와 함께 돌아왔다.

이번 화보는 알렉산더 맥퀸 F·W 프리 컬렉션이 함께 했다. 이나영은 무채색 배경에서 더욱 돋보이는 맥퀸 룩에 맞춰 과감한 포즈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슬래쉬 디테일이 돋보이는 핑크 컬러 재킷과 팬츠로 완벽한 수트 핏을 연출하는가 하면, 의자에 기대 매혹적인 시선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컷에서는 웰시 레드 컬러 그레인 가죽 소재의 바이커 뷔스티에 탑과 스커트 셋업을 착용해 강렬한 무드를 연출했다.

해체된 테일러링에서 영감을 받은 플랫폼 싸이 하이 부츠에 그린 컬러 주얼 호보 미니 백을 함께 매치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드는가 하면, 크리스탈·스터드 장식이 화려한 주얼 호보 미니 백과 깔끔한 블랙 컬러 주얼 호보 백을 겹쳐 스타일링한 컷에서는 뒷모습만으로도 이나영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이 느껴진다.

알렉산더 맥퀸 관계자는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은 테일러링으로 컷, 비율, 실루엣에 중점을 두고 아름다움과 힘을 탐구한다”며 “이번 화보 작업에서 이나영의 독보적인 무드와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고 소개했다.

[사진 = 보그 코리아]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