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픽' 이엘리야 "운동을 함에 있어 장애는 중요하지 않아"

'어울림픽' 이엘리야(LEE ELIJAH) "운동을 함에 있어 장애는 중요하지 않아" #이엘리야 #LEEELIJAH #어울림픽 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본관 시청자광장에서 진행된 KBS 1TV 2부작 스포츠 예능 '즐거운 챔피언 시즌3 어울림픽'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이엘리야가 이번 프로그램에 출연 계기를 밝혔다. 한편 '어울림픽'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팀을 이뤄 전국대회를 나가는 과정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가까워지는 방법을 자연스레 깨닫게 되는 KBS가 만드는 가장 큰 의미를 담은 스포츠 대축제다. 총상금 5,500만 원을 걸고 육상, 양궁, 농구 등 경기를 펼친다. 오는 4일과 1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본관 시청자광장에서 진행된 KBS 1TV 2부작 스포츠 예능 '즐거운 챔피언 시즌3 어울림픽'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이엘리야가 이번 프로그램에 출연 계기를 밝혔다.

한편 '어울림픽'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팀을 이뤄 전국대회를 나가는 과정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가까워지는 방법을 자연스레 깨닫게 되는 KBS가 만드는 가장 큰 의미를 담은 스포츠 대축제다. 총상금 5,500만 원을 걸고 육상, 양궁, 농구 등 경기를 펼친다. 오는 4일과 1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