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5 [Tuesday]
신동엽 "이영자, 내 중요부위 진짜 만지려…"
초미니 이수경, '허벅지 드러내며 아찔 등장'
김제동 "이문세, 승무원 소개팅 시켜주겠다며…" 굴욕 고백
김나영, 방송 녹화중 "은퇴하겠다" 깜짝 발언
[엔터테인먼트] 봉태규·이은, 지난 해 결별 '12년 연애 종지부'
[스포츠] 강동희-검찰 진실게임 시작, 향후 3대 쟁점은
[종합] 박시후 측, 카톡전문 공개 "A양 임신운운 상식 밖"
[TV/연예]
박규리, 미소년 변신 '잘 생겼다'
마이데일리 홈 > 포토/TV > TV
'전강좌 평생 0원'해커스톡, 하루 10분으로 중도 포기 없는 영어회화 학습
19-09-20 15:38    
영어회화인강 1위 해커스톡의 '영어회화 전 강좌 평생 0원+교재제공'을 수강하고 영어회화 실력이 늘었다는 수강 후기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해커스톡은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와 함께 많은 수강생의 어학 인터넷 강의 학습을 돕고 있다.

'영어회화 전 강좌 평생 0원+교재제공' 수강생 양 씨는 "학교 다닐 때 나름 열심히 해서 문법 문제나 독해는 어느 정도 자신 있는데, 막상 영어로 말하려고만 하면 말문이 막혔습니다. 회화만큼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자는 굳은 마음으로 수강하기 시작했습니다"라며 "무엇보다도 강의가 10~20분 정도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무런 부담 없이 영어 말하기와 친해질 수 있었어요. 또 주 5일 이상 출석제도와 30일마다 한 번씩 수강 후기를 작성하게 하는 시스템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지칠 때마다 마음을 다잡는 확실한 동기부여가 되는 것 같아요"라고 후기를 전했다.

또 다른 수강생 김 씨는 "저는 첫째가 있는 상태에서 둘째를 임신한 육아맘으로 영어 공부가 쉽지 않았어요. 그런데 해커스톡 환급반 영어 강의를 듣기 시작한 후 하루 10분씩 영어공부를 꾸준히 하게 되었답니다! 부담 없는 하루 10분 강의 너무 메리트 있어요. 강의를 듣고 직접 따라 하다 보니 스피킹, 리스닝에도 많은 도움 될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이와 같이 '영어회화 전 강좌 평생 0원+교재제공'은 영어회화를 기초부터 실전까지 학습하고 싶은 수강생, 영어학원을 다니지 않고 영어공부를 혼자 하기 원하는 수강생, 비즈니스 영어회화와 청취까지 함께 학습하고 싶은 수강생 등 영어회화를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강의이다.

'영어회화 전 강좌 평생 0원+교재제공'은 강의 수강만 해도 수강료가 평생 0원이며, 수강 후기를 작성할 시 200%까지 환급도 가능하다. (*제세공과금 제외) 또 15만 원 상당의 교재 14권을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와 '자동발사 영어' 시리즈가 모두 제공되며, 해커스 어학연구소의 특별교재도 추가로 제공한다.

해커스톡은 학습자의 집중력을 고려해 하루 10분 학습을 제공하며, 실제 미국인이 많이 쓰는 패턴학습법으로 영어 문법을 몰라도 영어가 가능해진다. 4단계 반복 학습법을 통해 입이 영어문장을 기억하게 하며,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실생활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다.

추가로 5만 원 상당의 영단어 암기어플 그림보카 365일 이용권을 제공하며, 리얼 여행영어와 기초영문법 강의도 제공한다. 그림보카 어플은 이미지 연상 학습법을 통해 영어단어를 외우는 법을 알려주며, 토익/여행/비즈니스/왕초보 등 다양한 분야의 영어단어도 제공한다. 리얼 여행영어를 통해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여행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고, 기초영문법 강의를 통해 영어 문법까지 탄탄하게 완성할 수 있다. 교재 미포함 상품 구매 시 토스 발음 클리닉 강의도 수강 가능하다. 더불
어, 원어민과의 1:1 영발음 훈련 프로그램인 '리얼 스피킹 트레이닝'의 77% 할인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어발음까지 훈련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톡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톡은 2018 헤럴드미디어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인강' 1위에 선정되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인기기사

민티, 故설리 조롱 논란에 네티즌 분노 일자…
민한나, 팬티보다 짧은 핫팬츠 '한 뼘도 안 돼'
홍석천, 성훈 알몸 본 후에 하는 말이…'민망'
"왜 운동 안 하냐면…" 이국주, 소신 발언
'이 정도면 알콜성 치매?'…한혜진, 심각한 건망증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ID PW 로그인 | 실명확인 | 회원가입
울음
놀람
화남

운영원칙
 
MD칼럼
[고인배 두근시네마]
'여친남친', 놓치기
아까운 대만산 청춘영화
[이승록의 나침반]
'무릎팍' 광희는 대체 어딜 보는 걸까?
[김진성 야농벗기기]
계속 달려온 한국야구, 숨표 한번 찍자
포토 & 영상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