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0 [Monday]
신동엽 "이영자, 내 중요부위 진짜 만지려…"
초미니 이수경, '허벅지 드러내며 아찔 등장'
김제동 "이문세, 승무원 소개팅 시켜주겠다며…" 굴욕 고백
김나영, 방송 녹화중 "은퇴하겠다" 깜짝 발언
[엔터테인먼트] 봉태규·이은, 지난 해 결별 '12년 연애 종지부'
[스포츠] 강동희-검찰 진실게임 시작, 향후 3대 쟁점은
[종합] 박시후 측, 카톡전문 공개 "A양 임신운운 상식 밖"
[TV/연예]
박규리, 미소년 변신 '잘 생겼다'
마이데일리 홈 > 포토/TV > TV
'우아한 친구들' 김혜은, 남편의 첫사랑 따위 무섭지 않다! 사이다 한방!
20-08-02 14:30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배우 김혜은이 단 1g의 답답함도 허용치 않는 ‘사이다 명연기’로 보는 이들의 환호성을 자아내고 있다.

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박소연/ 극본 박효연·김경선/ 제작 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 8회에서 김혜은(강경자 역)이 시청자들을 웃고 울린 설득력 있는 연기로 극의 풍성함을 배가시켰다. 이에 그녀의 활약상이 돋보인 8회 명장면들을 꼽아봤다.

1. 끝없이 가족을 위하는 마음! 철없는 남편을 위한 속 깊은 배려로 남심(男心)저격

강경자(김혜은 분)는 자신의 비즈니스 실패를 그녀의 탓으로 돌리는 철없는 조형우(김성오 분)의 비수 같은 말에도 화를 내기보다 오히려 걱정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만취해 술주정을 부렸던 조형우에게 화를 내다가도 결국 포옹을 해주며 “괴롭다고 술 퍼먹지 말고! 알았지?”라며 애정 어린 조언을 던진 것. 끝을 알 수 없는 그녀의 가족사랑이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김혜은은 강경자의 깊은 내면을 탁월히 소화해내며 극의 몰입도를 최고치로 이끌어냈다.

2. “전면전으로 승부를 봐야지” 남편의 첫사랑을 향한 직진돌파 작전!

갑작스럽게 나타난 남편의 첫사랑에도 전혀 기죽지 않고, 오히려 쳐들어가는 강단 있는 모습은 우먼크러시를 폭발시켰다. 남편들의 아내들과 멋지게 차려입고 첫사랑 백해숙(한다감 분)의 술집을 당당히 입장하는가 하면, 백해숙과의 은근한 기 싸움에서 팽팽히 맞서며 여성 시청자들의 환호성을 불러일으켰기 때문. 김혜은은 명불허전 포스장인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뽐냈다.

3. 슬퍼하는 이를 위한 진심 어린 위로, 가슴 따뜻한 정에 보는 이들까지 울컥

그런가 하면 김혜은은 강경자의 따뜻한 마음씨까지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술에 취해 엄마가 보고 싶다며 눈물을 흘리는 남정해(송윤아 분)에게 “엄마는 늘 언제나 보고 싶은 거예요... 실컷 울어요. 정해 씨”라며 진심어린 위로를 건넸다. 김혜은은 안방극장의 마음까지 어루만져주는 따뜻한 감정연기로 이목을 사
로잡았다.

이렇듯 김혜은은 개성 넘치는 표현력과 믿고 보는 명연기로 자신만의 강경자 캐릭터를 완성, 보는 이들을 마성에 빠뜨리고 있다.

매회 역대급 연기를 경신하며 활약 중인 김혜은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방송 캡처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인기기사

'콜센타' 무대 통편집…연이은 편집 논란
사미자, 촬영 중 심근경색 증상 '충격'
"요즘 힘들다" 박연수, 접촉 사고 고백
이수근 "이태곤 어려워하는 이유는…"
권민아 폭로…AOA 사태, 시간 끄는 FNC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ID PW 로그인 | 실명확인 | 회원가입
울음
놀람
화남

운영원칙
 
MD칼럼
[고인배 두근시네마]
'여친남친', 놓치기
아까운 대만산 청춘영화
[이승록의 나침반]
'무릎팍' 광희는 대체 어딜 보는 걸까?
[김진성 야농벗기기]
계속 달려온 한국야구, 숨표 한번 찍자
포토 & 영상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