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이노베이션, 피부장벽 강화 블랙튤립앰플 코페르 8GF 시그니처앰플 출시

건조함을 숨길 수 없는 계절인 겨울, 피부 건조를 호소하는 이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 특히, 피부 건조는 각질 부각 및 트러블 등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 더욱 세심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뛰어난 보습 효과와 함께 특히 피부구조 강화에 있어,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블랙튤립’ 이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베스트이노베이션(대표 채윤석)은 코페르 ‘시그니처라인’ 의 첫 출시 제품으로 피부 재생에 뛰어난 병풀 추출물 73.6% 베이스에 블랙튤립 추출물과 8GF를 함유시킨 ‘코페르 8GF 시그니처 앰플’ 을 지난 24일 출시하며 온, 오프라인상으로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코페르 8GF 시그니처 앰플’ 은 국내에서 최초로 블랙튤립 추출물과 8GF의 조합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식물 유래 성분의 진정 에너지로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코페르의 프리미엄 앰플이다. 또한, 코페르 8GF 시그니처 앰플엔 피부강화성분 EGF를 포함한 총 8종의 피부성장인자(8GF)와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뛰어난 시너지 효과를 가진다고 전했다.

또한 항산화, 항노화, 항염 등에 효과가 있다고 전해지는 블랙튤립 추출물과 블랙체리열매, 서양산딸기, 양까막까치밥나무 열매의 시너지로 무너진 피부의 균형을 맞춰주고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깊은 보습감을 부여해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더불어 수분 공급과 동시에 즉각적인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에 손상을 일으키는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베스트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건성 피부와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 분들을 위한 코페르의 첫 시그니처 라인이다. 요즘 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수분을 충전 해줄 필수품으로 추천한다.” 라고 밝혔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