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트 이우진 "더보이즈 제이콥, 데뷔 축하해줘…고맙다" [MD동영상]

마이스트 이우진(MY.st) "더보이즈 제이콥(THE BOYZ Jacob), 데뷔 축하해줘…고맙다" [MD동영상] 그룹 마이스트 이우진이 25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앨범 ‘The GLOW : Eden’(더 글로우 : 에덴) 쇼케이스에서 더보이즈 제이콥로부터 데뷔 축하 인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스트((이우진, 김준태, 이민호, 정원철, 김건우)의 데뷔 타이틀곡 '몰라서 그래’는 퓨처베이스를 기반으로 몽환적인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가 특징인 곡으로 멤버 우진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그룹 마이스트 이우진이 25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앨범 ‘The GLOW : Eden’(더 글로우 : 에덴) 쇼케이스에서 더보이즈 제이콥로부터 데뷔 축하 인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스트(이우진, 김준태, 이민호, 정원철, 김건우)의 데뷔 타이틀곡 '몰라서 그래’는 퓨처베이스를 기반으로 몽환적인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가 특징인 곡으로 멤버 우진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