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에스더, 송유진과 열애中…사진 속 과감한 스킨십 눈길 [MD동영상]

문에스더(Chuther츄더, Moon Esther), 송유진(Song Yujin, 프로듀송)과 열애中…사진 속 과감한 스킨십 눈길 [MD동영상] 89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문에스더가 가수 송유진과 열애중임을 공개했다. 문에스더는 2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잇 어차피 들킬 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문에스더와 송유진이 과감한 스킨십을 표현하고 있고, 송유진은 "사랑해요. 부끄럽네요"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영어교육 전문가 문단열의 딸인 문에스더는 케이블채널 tvN '아찔한 사돈연습2', 종합편성채널 JTBC '요즘애들2'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영상 출처 : 프로듀송 유튜브채널 '츄더님과 아무노래 챌린지' https://www.youtube.com/watch?v=qgX6OzyVlw0 사진 출처 : 문에스더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89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문에스더가 가수 송유진과 열애중임을 공개했다.

문에스더는 2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잇 어차피 들킬 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문에스더와 송유진이 과감한 스킨십을 표현하고 있고, 송유진은 "사랑해요. 부끄럽네요"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영어교육 전문가 문단열의 딸인 문에스더는 케이블채널 tvN '아찔한 사돈연습2', 종합편성채널 JTBC '요즘애들2'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사진 = 문에스더 인스타그램]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