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애 "한국서 배우로 활동 안하겠다" 은퇴 선언, 왜? [MD동영상]

장미인애 "한국서 배우로 활동 안하겠다" 은퇴 선언, 왜? [MD동영상] 배우 장미인애가 자신의 문재인 정부 비판 발언이 논란이 되자 심경을 밝히며 '배우 은퇴'라는 초강수를 뒀다. 장미인애는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만하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대한민국이 어려움에 빠져 삶이 어려운데 국민이 낸 세금으로 이제 와서 지원금을 준다는 발표와 그 이후 국민의 세금은 올라갈 것이며 모든 게 막히고 살아갈 수 없다는 생각으로 올린 글이 이렇게 대한민국인 내 나라가 총선을 앞두고 이런 모습이 사실 이해가 가지 않았다. 정치적 발언이 민감하다고 제가 말하고자 함이 이렇게 변질될 수 있고 공격을 받을 수 있구나, 다시 한번 질린다. 저는 제 갈 길 가겠다. 더는 대한민국에서 배우로 활동하지 않겠다"라고 선언했다. 앞서 이날 장미인애는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문재인 대통령의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방안을 비난하고 나섰던 바. 그는 '4인 가족 100만 원 생계 지원금 결정 전망'이라는 관련 기사 캡처샷을 게재하며 "짜증스럽다. 정말, 돈이 어디 있어 우리나라에. 우리나라 땅도 어디에 줬지? 국민을 살리는 정부 맞나요? 저 100만 원의 가치가 어떤 의미인가요 대체! 뉴스 보면 화가 치민다. #재앙 #재난 저 돈이 중요해? #Whatthehell"이라고 밝혔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배우 장미인애가 자신의 문재인 정부 비판 발언이 논란이 되자 심경을 밝히며 '배우 은퇴'라는 초강수를 뒀다.

장미인애는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만하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대한민국이 어려움에 빠져 삶이 어려운데 국민이 낸 세금으로 이제 와서 지원금을 준다는 발표와 그 이후 국민의 세금은 올라갈 것이며 모든 게 막히고 살아갈 수 없다는 생각으로 올린 글이 이렇게 대한민국인 내 나라가 총선을 앞두고 이런 모습이 사실 이해가 가지 않았다. 정치적 발언이 민감하다고 제가 말하고자 함이 이렇게 변질될 수 있고 공격을 받을 수 있구나, 다시 한번 질린다. 저는 제 갈 길 가겠다. 더는 대한민국에서 배우로 활동하지 않겠다"라고 선언했다.

앞서 이날 장미인애는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문재인 대통령의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방안을 비난하고 나섰던 바. 그는 '4인 가족 100만 원 생계 지원금 결정 전망'이라는 관련 기사 캡처샷을 게재하며 "짜증스럽다. 정말, 돈이 어디 있어 우리나라에. 우리나라 땅도 어디에 줬지? 국민을 살리는 정부 맞나요? 저 100만 원의 가치가 어떤 의미인가요 대체! 뉴스 보면 화가 치민다. #재앙 #재난 저 돈이 중요해? #Whatthehell"이라고 밝혔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