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엽문4: 더 파이널' 개봉 2일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레전드 입증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11년간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영화 '엽문4: 더 파이널'(감독 엽위신)이 개봉 2일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소룡이 존경했던 단 한 사람 엽문, 그의 마지막 가르침 '엽문4: 더 파이널'이 개봉 첫날 시리즈 최초 기록을 쏟아낸데 이어 개봉 이틀째를 맞이한 2일에도 박스오피스 1위, 좌석 판매율 1위에 올랐다.

최근 10년 사이 홍콩영화 및 중화권 영화 중 국내 박스오피스 1위 기록을 찾기 어렵다는 것을 생각해본다면 '엽문4: 더 파이널'의 이러한 결과는 더욱 놀랍게 다가온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맞이한 상황에서도 사회적 거리 두기 포스터를 공개하며 캠페인에 동참한 '엽문4: 더 파이널'은 이로써 레전드 기록을 써가고 있는 중이다.

특히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만 남길 수 있는 CGV 골든에그 지수 역시 전작들을 뛰어넘고 액션 장르로는 이례적인 95%를 기록중으로 이것 또한 놀랍게 하고 있다. 관객들은 평이 아닌 추억을 나누며 마지막 '엽문' 시리즈와 견자단의 마지막 정통 액션 은퇴에 감사와 아쉬움을 전하고 있는 중이다.

코로나19로 어려운 극장 환경 속에서도 전세대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엽문4: 더 파이널'은 지난 1일 개봉해 마지막 액션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 키다리이엔티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