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봄철 수분 보충 필수… 6중 필터 퓨리얼 미니정수기 인기

건조한 봄철, 충분한 수분 보충을 위해 깨끗한 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직수형정수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퓨리얼 직수형정수기 퓨온 PPA-100이 네이버 인기상품 1위(냉정수기영역)를 차지했다.

퓨리얼 직수정수기 퓨온 PPA-100 일반필터는 시중 일반 4중 필터(2개필터, 4단계)와 비교해 6중 필터(3개필터, 6단계)를 장착해 각종 미세입자, 잔류염소부터 박테리아, 중금속(수은, 납, 알루미늄 등)까지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정교하게 걸러내는 필터링 시스템으로 업계에서 주목을 받았다.

또한, 11.5c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좁은 주방이나 원룸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자가교환형 필터’와 앱을 통한 ‘필터 교체 주기 알림’을 통해 필터를 손쉽게 교체하여 방문케어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어, 맞벌이 부부 및 1인 가구에서도 가정용정수기, 미니정수기로 알려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정수기 렌탈 방식과 다르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수정수기 구매가 가능하고, 별도 전기세를 내지 않는 것도 소비자에게 구매 매력으로 다가온다.

구매 고객은 “방문 케어를 위해 일정 조율이 필요 없고, 필터를 셀프로 교체해 편하다”, “건조한 날씨와 면역력이 약해져 수분 보충이 필요한 봄철 필수 아이템이다”, “직수정수기 렌탈을 고민했는데 합리적인 가격과 미니사이즈로 원룸정수기로는 안성맞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퓨리얼은 1위 기념 한정수량 프로모션으로 퓨리얼 퓨온 PPA-100 구매 고객에게 1년 필터 세트와 샤워기 필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