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장, 데뷔 앨범 '컬러스' 재발매 "2시간만에 품절"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의 데뷔 앨범이 재발매 2시간만에 품절됐다.

소속사 그랜드라인에 따르면 7일 정규앨범 'STELLA 1' 공개에 맞춰 4년 전 발매됐던 'Colors' 음반을 재발매한 가운데 재발매 된 'Colors' 음반이 온라인 유통 개시된 후 두 시간만에 품절 사태가 벌어졌다.

스텔라장이 지난 2016년 10월 발매한 앨범 '컬러스(Colors)'는 글로벌 역주행곡 '컬러스'를 비롯해 '소녀시대', '계륵', '어제 차이고', '환승입니다', '잇츠 레이닝(It's Raining. Feat. 버벌진트)' 등 주옥같은 노래들이 담겨 팬들 사이에서 명반이라 불린다.

특히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가 '틱톡'에서 첼린지에 참가한 영상을 업로드 하기도 하며 그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던 'Colors'는 지난 해 여름부터 장기간에 걸쳐 SNS를 '글로벌 역주행' 중으로 점점 거세지는 열풍을 느낄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오는 7일 발매되는 스텔라장 첫 번째 정규 앨범 'STELLA 1' 음반도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되어 추가 제작에 들어갔다. 이번 예약 판매 조기 매진으로 스텔라장의 음악에 대한 리스너들의 관심을 재확인했다고 볼 수 있다. 이번 앨범은 데뷔 4년 만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정규 앨범이다.

[사진 = 그랜드라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