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크리에이터 모여라, GS넷비전 x SBS동물농장 콜라보 ‘펫스타 콘테스트’ 개최

GS넷비전이 SBS TV동물농장과 함께 콜라보 한 ‘펫스타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펫스타 콘테스트는 반려동물 인구 1천만시대에 발맞춰 펫과 크리에이터가 함께하는 재미있는 콘텐츠와 올바른 반려동물 지식을 공유하는 장을 만들고자 GS넷비전이 SBS TV동물농장과 콜라보 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펫스타 콘테스트는 자신의 반려동물과 함께 출연하여 펫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고 싶은 사람 누구나 지원이 가능(2001년생부터 지원 가능)하다.

본 콘테스트에서 펫 크리에이터로 선정이 되면 GS넷비전 소속 펫 크리에이터로서 콘텐츠 제작 활동을 하게 되며, 별도의 활동비가 지원되고, 전문MCN의 채널 관리, 컨설팅, 매니지먼트, 영상 편집은 물론 크리에이터 강연 제공 및 MCN그룹 멘토링 혜택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오는 6월 1일부터 6월 19일까지 HARU 홈페이지 및 모바일 HARU앱에서 로그인 후 카테고리 항목 중 펫스타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된다. 또한 개인 또는 4명 이내로 구성된 팀으로 신청이 가능하고, 월 2회 서울 정기모임 참여 및 1차 심사 후 오프라인 강의 참여가 가능해야 한다.

별도의 지원서와 함께 동영상을 제출하면 되며, 동영상 주제는 행동 교정, 반려동물용품 리뷰 등 펫 관련 전문성이 있거나, 펫과 크리에이터가 함께 출연하여 일상이나 여행 등 자유 주제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제작 후 제출하면 된다.

오는 6월 26일(금) 1차 심사발표가 예정되어 있으며, 오프라인 교육은 7월 3일(금) 예정이 되어 있다. 이후 7월 5일(일)~7월 10일(금)까지 2차 심사 미션 일정을 소화한 후 최종 합격자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GS넷비전 관계자는 “본인의 반려동물과 함께 충만한 끼를 가진 많은 사람들의 지원하길 바라며, 앞으로 전문 펫 크리에이터로서의 성장과 활약 역시도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ARU홈페이지와 모바일 HARU앱에 확인을 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