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日대표 미녀 사사키 노조미 15세 연상 남편' 와타베 켄, 불륜 스캔들 파문 '열도 발칵'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일본을 대표하는 미녀 배우 겸 모델 사사키 노조미(32)의 남편인 코미디언 와타베 켄(47)의 불륜 보도가 나와 일본이 발칵 뒤집혔다.

10일 닛칸스포츠 등 일본 대다수 언론들은 와타베 켄의 자숙 결정을 일제히 보도했다. 일본 언론에 따르면 와타베 켄은 최근 자신이 출연 중인 방송사 측에 자숙을 요청했다고 한다. "폐 끼치고 싶지 않다"는 식의 이유를 댄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대중이 충격을 받은 것은 와타베 켄의 자숙 배경에 여성 문제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기 때문이다. 일부 언론은 사사키 노조미의 남편인 와타베 켄이 여러 여성과의 불륜 스캔들이 있다고도 보도해 파문이 일고 있다.

사사키 노조미와 와타베 켄은 지난 2017년 결혼해 화제를 모았으며, 이듬해 아들을 얻었다. 와타베 켄이 그동안 좋은 남편이자 아버지의 이미지를 어필해 온 데다가, 사사키 노조미가 일본을 대표하는 미녀 배우 겸 모델이란 점에서 이번 불륜 스캔들이 커다란 충격을 주고 있다.

소식이 알려지자 사사키 노조미의 팬들은 SNS를 찾아가 "무슨 일이 있어도 사사키 노조미의 편"이라며 격려의 댓글을 보내고 있다.

사사키 노조미는 그간 드라마 '신의 물방울', '스모걸', '화차', '사랑이란 사치가 내게 떨어져 내린 것일까', 영화 '나의 한국어 선생님' 등에 출연했다.

[사진 = 사사키 노조미, 와타베 켄 인스타그램]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