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나, 이근 대위 "술 한잔 해요" 문자에 답장…"누나가 살게요, 누나 돈 잘 벌어"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이근 대위와 작사가 김이나가 문자메시지만으로 설레는 대화를 나눴다.

22일 공개된 카카오TV '톡이나 할까?'에서 이근 대위와 김이나는 문자메시지로만 인터뷰를 진행했다.

두 사람은 가볍게 술을 마시며 인터뷰를 했는데 이근 대위가 "취하는 것 같아요"라고 하자 김이나는 "술이 약하시구나"라고 장난쳤다.

김이나는 이근 대위에게 "'가짜사나이' 너무 재미있게 봤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은 과거 사진 공유부터 직업에 대한 대화까지 허심탄회하게 나누며 서로를 칭찬하고 관심을 가졌다.

특히 김이나가 "두려운 게 없나?"라고 묻자 이근 대위는 "없다"며 "인생 뭐 있나"라고 쿨한 모습을 보여 인상적이었다. 나이는 김이나가 이근 대위보다 많아서 김이나가 "제가 누나예요. '누나' 하세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대화를 마무리하며 김이나는 최근 예능 활동 중인 이근 대위에게 "미디어는 정글"이라며 "힘든 거 있음 저랑 딘딘한테 얘기해요. 울지 말고"라고 조언했고, 이근 대위는 "길 잃어버리면 또 술 한 잔 해요"라고 답했다. 그러자 김이나가 "그럼요. 제가 언제든 사드림"이라고 했는데, 이근 대위가 "남자가 사는 거예요"라고 하자 김이나가 "누나가 사는 거예요. 누나 돈 잘 벌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 = 카카오TV 영상]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