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우, 음주운전 후 근황+속마음 고백…"사람들에 연락할 수 없었다" ('프렌즈') [종합]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었던 김현우가 근황을 공개했다.

3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프렌즈'에는 김현우의 등장이 그려졌다.

이날 김현우는 "개인적으로 안 좋은 일이 있어서 사람들에게 아예 연락을 할 수가 없었다. 그 친구들의 이미지에 좋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굳이 나랑 연락하고 싶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선택하고 내가 한 일이기 때문에 어디 가서 말도 못 하고… 그냥 내가 어떻게 해야 반성을 하고 있는 건가 생각했다. 그때는 그랬다. 지금도 좋지는 않다"고 고백했다.

이어 "되게 미안하고 슬프고 그렇다. 그래서 계속 숨어 있었던 것 같다. 그때는 가게만 하고 있어서 내가 하루 종일 매달릴 수 있는 게 그거밖에 없었다. 그래서 가게를 열심히 하려고 했다"고 털어놨다.

식당 폐업에 대해서는 "하기 싫어서 아니면 의욕이 떨어져서, 돈이 안 돼서 그런 건 전혀 아니다. 가게 계약이 끝났고, 어차피 그 공간을 떠나려고 했기 때문에 끝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김현우는 “아무래도 많이 생각난다. 지금도 약간 일어나면 출근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김현우의 집은 넓은 거실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감탄을 자아냈다. 김현우는 "모델하우스를 보면 깔끔하고 예쁘게 해놓지 않았냐. 그렇게 살아보고 싶었다"고 이야기했다.

잠에서 깬 김현우는 식사를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그는 "식당을 월요일에 하루 쉬니까 해보고 싶은 거라든지 보고 싶은 것들도 많은데 못했다. 그거 그만 두고는 그 다음날부터 거의 하고 싶은 거 다 했다. 전시도 다니고 옷 보러도 다녔다"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 = 채널A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