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앤루’ 제주 한컬렉션 첫 라방, 대박 터뜨려야죠” 박민선·변혜정 디자이너[MD인터뷰]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박나래 등 인기 연예인들이 즐겨입는 패션 브랜드 ‘랭앤루’가 국내 최대 K패션 전문몰 ‘HAN컬렉션’에서 첫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랭앤루’ 측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16일 오후 9시부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3~4층에 위치한 HAN컬렉션 랭앤루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이어 “라이브 방송 중 3분을 추첨하여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애프터눈티 세트도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했다.

박민선, 변혜정 디자이너는 15일 마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16일 라이브 방송은 랭앤루 21SS 신상품 컬렉션을 소개하고, 제주에 어울리는 아웃핏 스타일링을 메인 주제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더불어 디자이너 브랜드 전문 편집샵인 한컬렉션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도 소개하겠다”면서 “제주에서 처음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이니만큼 대박이 터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랭앤루 라이브 방송은 패션 피플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최근 ‘캠퍼스 룩’을 주제로 진행한 라이브 방송 이후 매출이 수직상승했다. 박민선, 변혜정 두 디자이너 듀오가 직접 출연해 화제가 된 페이크퍼 방송에선 4가지 컬러를 진행, 1만장 완판에 가까운 판매고를 올렸다. 매 방송 때마다 1~2만 명의 고객을 끌어들이고, 4,000~5,000만 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HAN컬렉션과 함께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HAN컬렉션(@hancollection)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행운의 당첨자에게는 제주드림타워 그랜드하얏트제주 스위트룸 숙박권(2명)과 국내최대규모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2명, 각 2매)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HAN컬렉션을 팔로우한 네티즌에게 HAN컬렉션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HAN컬렉션 공식 계정 팔로우 및 게시물 좋아요를 누르고 랭앤루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시청(3월 16일 오후 9시)하면 된다.

‘랭앤루’는 박나래를 비롯해 아이유, 블랙핑크 리사, 이사배, 한예슬, 태연 등 유명 연예인이 즐겨입는 브랜드다. 특히 ‘원피스 맛집’으로 명성이 높다.

랭앤루는 최근 오픈한 K패션 전문 쇼핑몰 'HAN 컬렉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서도 만날수 있다. HAN컬렉션은 최근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주목받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200여명의 유명 패션 아이템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오프라인 편집숍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4,144㎡. 약 1,200평)과 함께 오픈한 광화문빌딩(3,645㎡. 약 1,100평) HAN컬렉션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세련된 분위기로 쇼핑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광화문 인근의 대형 쇼핑몰은 ‘HAN컬렉션’이 처음이다. 광화문빌딩은 경복궁, 청계천, 덕수궁 등의 관광명소와 인접해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또한 올해 광화문빌딩 앞 도로까지 광화문광장의 확장이 예정되어 있어 수많은 관광객에게 트렌드를 전파하는 K 패션의 성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대를 비롯해 관광객과 직장인들은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최신 패션 아이템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사진 = HAN컬렉션, 블랭핑크 SNS, 마이데일리 DB]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