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하얏트 제주 스위트룸 숙박권 잡아라”, HAN컬렉션X랭앤루 팔로우 이벤트 인기폭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그랜드하얏트 제주 스위트롬 숙박권을 잡아라!”

국내 최대 K패션 전문 쇼핑몰 HAN컬렉션이 패션 브랜드 ‘랭앤루’와 함께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에 네티즌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HAN컬렉션(@hancollection)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행운의 당첨자에게는 제주드림타워 그랜드하얏트제주 스위트룸 숙박권(2명)과 국내최대규모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2명,각2매)을 증정한다.

이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HAN컬렉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는 이벤트를 신청하는 네티즌이 급격이 늘어나고 있다.

숙박권, 식사권 뿐 아니라 이벤트 기간 HAN컬렉션을 팔로우한 네티즌에게 HAN컬렉션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HAN컬렉션 공식 계정 팔로우 및 게시물 좋아요를 누르고 랭앤루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시청(3월 16일 21시)하면 된다.

랭앤루 박민선, 변혜정 디자이너는 15일 마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16일 라이브 방송은 랭앤루 21SS 신상품 컬렉션을 소개하고, 제주에 어울리는 아웃핏 스타일링을 메인 주제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HAN컬렉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