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시은 "인기 실감하기 보다, 보답해야…" [MD동영상]

[스테이씨 시은:STAYC SEEUN] "인기 실감하기 보다, 보답해야..." (STAYDUM 쇼케이스)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이 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두 번째 싱글앨범 'STAYDOM(스테이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겸손함을 드러냈다. 이날 시은은 데뷔 후 곧장 얻게 된 인기에 대해 "인기를 실감하기보다는 감사한 마음"이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스테이씨는 대중의 인기가 "동기가 되어 보답해야 한다는 생각"이란 다부진 각오를 내비쳤다. ‘전원 센터’, ‘전원 비주얼’ 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스테이씨는 눈에 띄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출중한 실력으로 대중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고, 신보 ‘STAYDOM’을 통해 자유로움 안에서 스테이씨만의 ‘하이틴’과 ‘키치함’을 바탕으로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영상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이 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두 번째 싱글앨범 'STAYDOM(스테이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겸손함을 드러냈다.

이날 시은은 데뷔 후 곧장 얻게 된 인기에 대해 "인기를 실감하기보다는 감사한 마음"이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스테이씨는 대중의 인기가 "동기가 되어 보답해야 한다는 생각"이란 다부진 각오를 내비쳤다.

‘전원 센터’, ‘전원 비주얼’ 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스테이씨는 눈에 띄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출중한 실력으로 대중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고, 신보 ‘STAYDOM’을 통해 자유로움 안에서 스테이씨만의 ‘하이틴’과 ‘키치함’을 바탕으로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영상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