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 달린 집2' 임시완 합류 "첫 여행지 대만족"→배두나 첫 손님 [종합]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바퀴 달린 집2'에서 배우 임시완과 배두나가 반전 매력을 뽐냈다.

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바퀴 달린 집2' 첫 회에는 새롭게 합류한 막내 임시완과 게스트 배두나의 활약이 그려졌다.

이날 임시완은 김희원의 적극 추천으로 합류한 비하인드스토리를 밝혔다. 그는 "제가 섭외당했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2014년 드라마 '미생'을 시작으로 2017년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등 다수의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성동일은 김희원에게 "네가 옵션인데 네가 섭외를 하면 어떡하냐"라고 짓궂게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성동일은 "아무튼 (임)시완이 너한테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임시완은 "여행 되게 좋아한다"라고 밝혔고, 김희원은 "임시완한테 딱 맞는다"라고 얘기해 기대감을 높였다.

평창에 도착한 임시완은 "첫 여행지 대만족이다"라며 "여기 완전 우리밖에 없는 거 아니냐. 운치 있다"라고 금세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임시완은 반전 허당미로 폭소를 안겼다. 열정 넘치는 태도와 그렇지 못한 실력을 드러낸 것. 성동일은 "얘 큰일 났다"라고 바라봤다.

이후 배두나가 등장했다. 그는 첫 캠핑임에도 적극적으로 멤버들을 도와주며 박력 넘치는 면모를 자랑했다. 김희원은 "망치질하러 온 거 같다"라고 놀라워했다.

배두나는 "캠핑 왜 가는지 알 거 같다. 몸이 고되지고 배가 계속 고프다. 그래서 뭘 먹어도 맛있을 거 같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사진 = tvN '바퀴 달린 집2'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