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온 내츄럴 강아지사료 '딩고나투라' 국내 애견 시장에 정식론칭

유럽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딩고나투라(DINGONATURA)'가 국내 애견사료 시장에 정식 론칭했다.

딩고나투라는 2001년 스페인에서 강아지 사료를 시작으로 출발한 브랜드로 인공첨가물이나 유전자 조작 원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한 자연재료만으로 친환경 천연 펫푸드를 생산한다. 현재는 강아지 뿐만 아니라 고양이 사료 및 펫 간식, 건강관리 식품 등 종합 펫 푸드기업으로 성장했다.

일찍부터 반려동물 관련 산업이 발달한 유럽에서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 사료로 소비자들에게도 인정 받아 '2018 프리베이트 헬스케어 어워즈'에서 최고의 천연 펫푸드 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딩고나투라는 개사료, 고양이사료, 강아지간식, 고양이간식, 반려동물 전용 건강식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가지고 있지만 먼저 강아지사료 '딩고(DINGO)' 라인업 2종을 먼저 출시했다.

출시되는 딩고 강아지사료 시리즈는 생후 2개월~12개월의 애견사료 '딩고 퍼피앤주니어'와 12개월 이상의 애견사료 '딩고 치킨앤데일리' 2종이다.

딩고 애견사료는 돼지고기와 닭고기를 사용한 가수분해 단백질 사용으로 알러지와 과민증에 도움을 주며 '저온 슬로우 쿠킹 공법'으로 천연 재료 본연의 영양소를 보호해주고 94% 이상의 소화 흡수율을 자랑한다.

연어오일에서 추출한 오메가 3,6,9과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분을 포함해 반려견의 관절 건강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하트 모양으로 제조된 딩고 사료의 형태는 급하게 먹거나 제대로 씹지 않는 반려견을 위해 제대로 씹어 먹을 수 있게 고려해 만들어졌으며 치아건강과 치석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딩고나투라의 관계자는 "딩고 시리즈는 딩고나투라의 다양한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라인업으로 첨가물 없이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해준다. 딩고 시리즈를 시작으로 추후 다이어트 사료 및 기능성 사료와 강아지 간식 등 딩고나투라의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딩고나투라의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딩고나투라 강아지사료를 처음 접해보시거나 사료 교체를 고민해보실 견주님들을 위해 현재 런칭 기념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배송비만 결제하면 딩고시리즈 500g 완제품을 보내드리는 행사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딩고나투라는 한국 정식 출시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론칭 행사를 진행 중인데 진에어와 함께하는 진에어와 제휴를 통해 '댕댕이와 함께 진에어 타고 딩고 프리미엄사료 받아가개' 행사가 진행중이며 스타필드 쇼핑몰에서 반려견과 견주가 참여하는 '꽃길만 걷개' 오프라인 론칭 행사도 예정되어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