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복' 조우진 "공유, '도깨비' 때와 마찬가지로 배려심 넘쳐…감동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조우진이 드라마 '도깨비'에 이어 영화 '서복'으로 공유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선 영화 '서복'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연출을 맡은 이용주 감독과 공유, 조우진, 장영남 등 출연진이 참석했다.

이날 조우진은 "상당한 긴장감을 안고 '서복' 첫 촬영에 임했는데 그간 보지 못한 공유의 얼굴을 보고 나서 굉장히 많은 영감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 배우와 같이 얼굴을 마주 보고 연기를 할 수 있다는 건 참 행복한 일이다. 공유는 '도깨비' 때와 다르지 않게 상대 배우를 배려하려는 모습이라 감동했고 배울 점이 참 많았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15일 극장과 티빙(TIVING)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 CJ ENM, 티빙(TVING)]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