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단기 중간고사 대비 기초 문제집, 천재교육 '7일끝'

갈수록 내신 시험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중고등 학생들의 중간고사가 얼마 남지 않았다. 모든 학기의 내신에 집중해야 하는 만큼 지금은 학습 전략을 세우고 높은 학습 성과를 기대를 노려보아야 한다.

기본적으로 3~4주 전부터 본격적인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학습 계획을 세워야 하지만, 중고등학교 교과목의 특성상 공부하고 암기해야 할 과목의 수가 방대하고, 학년이 올라갈수록 학습의 수준 또한 높아지기 때문에 학생들의 중간고사 대비는 생각보다 쉽지 않다.

시험이 2주도 남지 않았을 때의 내신 시험공부, 이른바 벼락치기식 공부법은 학생들에게 옳은 공부 방법은 아니고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도 힘들지만 사실상 다수의 학생이 벼락치기 공부를 하는 편이다.

천재교육의 '7일끝'은 최단기 내신 대비 문제집으로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시험 대비를 7일 안에 끝낼 수 있다. 7일끝은 시험에 꼭 나올 핵심만 추려, 학습 시간을 줄여주고 효율은 높여준다. 얼마 남지 않은 시험을 앞두고 공부를 시작하기 부담스러운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 구성으로 기본기를 확실하게 다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천재교육의 7일끝은 학교 내신 빈출 문제와 함께 창의융합형, 서술형 그리고 신유형 문제 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가 수록되어 있다. 교과서 핵심 정리와 기초확인 문제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교과서 핵심 내용을 습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문제가 나와 있는 교과서 기출 베스트 문제로 시험에 자주 나오는 문제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누구나 100점 테스트로 앞서 공부한 내용을 다시 한번 점검하면서 학습 이해력을 확인할 수 있다. 창의, 융합, 코딩 서술형 테스트로 서술형 문제에 대한 적응력 또한 높일 수 있으며, 기출 예살 문제로 이루어진 중간고사 기본 테스트로 한 주간 배운 내용들을 실전처럼 대비가 가능하다.

천재교육의 7일끝은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 다양한 교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학 문제집과 고등 문제집으로 만날 수 있다. 현재는 일부 과목 출간되었으며, 가까운 시일에 모든 과목이 출간될 예정이다. 천재교육 공식 스토어에서 출간된 교과목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